관리 메뉴

디졸브로 넘어가기~!

후쿠시마~! 안전한 곳이 있을까? 본문

궁시렁궁시렁

후쿠시마~! 안전한 곳이 있을까?

2015. 7. 28. 19:01

후쿠시마?

후쿠시마현...일본은 현 안에 여러 시들이 있다. 우리나라의 도랑 비슷하다고 생각했다.

 

후쿠시마현의 저~ 쪽에서 제2원전이 터졌으니....60km떨어진 후쿠시마현의 이쪽은 안전?

 

지지난주까지 후쿠시마현의 곳곳을 돌아 댕겼다.

 

 

이 사진은 후쿠시마시의 한쪽에 이름까먹은 산에 있는 전망대 3곳중 한곳에서의 후쿠시마시다. 이 곳은 주로 주거지역으로 보였다. 지난 7월17일 사진인데 비오기 대략30분 전이라 매우 흐리다. 그냥 깨끗한 도시? 사진이 작지만 저~기 신칸센도 지나가고 있다...

 

문제는...

 

 

이런거다. 폰화질이라 확대를 해도 뭔지 모를 수도?  저 집한켠에 쌓아두고 덮어둔 저것은 무엇? 전망대가 있던 산 한쪽에 저것들을 모아서 쌓아놓은 곳도 있었다.

 

저것이 무엇이냐면...

 

 

가까이서 보면 저렇게 쌓여있다. 곳곳에 집옆 집뒤.....

 

저것은 "후쿠시마 원발"<-- 일본식표현 후 방사능으로 뒤덮인 땅집논밭 등등등을 이른바 제염작업을 통해 긁어서 모아둔 것이다. 여전히 곳곳에서 제염작업중...물론 저것들을 모아서 처리하는 소각로를 곳곳에 지었고 짓고있으며 올림픽 전해까지는 100%제염을 하겠노라 아베가 그랬단다.

 

저런 후쿠시마현의 후쿠시마시에 한국 학생들을 데리고 간단다...안전하덴다.

 

진정?

 

http://safecast.org/tilemap/?y=37&x=138.66&z=8

 

세이프케스트라는 업체인데 뭐 방사능층정키트를 판매하고 있는 영리회사이긴하지만 수집한 데이터를 공개하고 있다.

 

진정 후쿠시마현에 방사능에서 자유로운 동네가?

 

 

 

 

 

 

, ,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