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디졸브로 넘어가기~!

XPC...XPCHAIN 홈페이지 살펴보기~! : 홈 본문

궁시렁궁시렁/암호화폐

XPC...XPCHAIN 홈페이지 살펴보기~! : 홈

2018.06.11 09:06

 XP코인의 한국과 일본 커뮤니티에서 갑자기 몇 개의 공지사항이 팍팍~ 요는 XP의 행태가 미래지향적이지 않아서 한-일 운영진 들이 뜻을 모아서 새로운 블럭체인+코인을 만들었다는 것이다. 디스코드에 있었던 XP-kr을 없애고 XPC-kr로 회원들의 이동을...이 부분이 참 그렇다. XP소유자에게 XPC를 1:1로 에어드랍해준다면서 XP-kr을 없애버리는 수순을 밟았다. 나가려면 다 두고 나가야하는데 나가면서 다 때려부시고 나간거다. 내로남불~!


 아직 에어드랍이 이루어지지 않았기에 말로만 존재하고 홈페이지 XPChain Official Web만이 존재하기에 홈페이지만 보고 글을 좀 적어봐야겠다. 


XPChain Official Web https://xpchain.io/


처음 접속했을 때보다는 몇 가지 달라지긴 했다. 물론 처음의 느낌이나 지금의 느낌이나 색감 참 어둡다. 저 뒤에서 꿈틀 거리는 것은 또 무엇?


20180611_045950.png

상단에 메뉴(?)를 클릭하면 보이는데로 글을 좀 써봐야겠다. 일단 이번 글에는 "홈"


dissolve_title_0611.jpg

요기가 홈이다. 배경으로는 뭔가 꿈틀꿈틀 움직이고 중앙엔 로고(?),심벌(?) 뭐라고 부르는 건지 모르지만 그게 있고 "당신의 경험이 새로운 가치가 됩니다" 이건 XP(https://www.xpcoin.io/)랑 비슷하기도 다르기도 한 듯. 약간 더 말을 멋지게? 이에 대한 느낌은 다른 메뉴에서 언급하기로하고...


20180611_051614.png

두 개의 공지사항이 링크되어있다. "공지2"에 스냅샷 블록 : #2283323 이라고 되어있다. 저 블록에서 XP를 XP의 데스크탑지갑 혹은 디스코드에 있는 CC-wallet 에 넣어두었었다면 XPC를 받을 수 있다. "공지1"의 과정으로 받으면 된다. 아직은 시작하지 않았다. "아직 준비되지 않았다."가 맞겠다. cc-wallet에서 아직 기능이 구현이 안된 듯 예상한다. 구현되었는데 숨기고 있는 것은 아닌듯하고 언제되려나?


20180611_054208.png

를 클릭하면



 이 영상이 나오는데... 처음 보고 "풋~!"했었다. 왜 이렇게 만들었을까? 개인적으로는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상에 템플릿 사용을 좋아하지 않는다. 


20180611_900.jpg

영상에서 캡춰한건데 적어도 3개이상의 템플릿 조합으로 만든거 같다. 짧은 한편의 영상을 왜 이렇게 누더기로?


홈페이지의 중요한 자리에 연결된 영상인데...좀 그렇다. 급하게 만들었나? 준비가 덜 되었나? 홈페이지 전반에 걸쳐서 준비가 덜 된 것은 맞다. 일부러 가리고 있으면 그것도 이상한 것이고...


ㅋㄷㅋㄷ 글 쓰면서 검색을 해보니 바로 하나 나오네... 마지막부분은 아래 영상과 똑같다. 글자만 다르고...


보통은 템플릿을 사용해도 필요한 부분만 사용한다거나 수정을해서 사용을 하는데 똑같네...앞에 것들도 찾아볼까나?




그래서 "홈" 부분의 느낌은....

    • 배경에 꿈틀거리는거? 신기하지 않음. 왜 저런걸 넣어놓았을까~
    • xp소유자 에어드랍? 준비덜 됨.
    • 연결된 영상? 휴~ 부족해~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