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디졸브로 넘어가기~!

Bankera - 블록체인 시대를 위한 은행 - 벵케라 본문

궁시렁궁시렁/암호화폐

Bankera - 블록체인 시대를 위한 은행 - 벵케라

2018.01.28 00:08
뭐하는 코인인지는 아래의 동영상이랑 홈페이지를 가보면 알 수(?) 있다. 간단히 비슷한 기능을 하는 코인들이 이미 많이 있다. USDT가 있고 바이넨스에서 발행해서 사용되고 있는 BNB코인 같은 거라고 하겠는데, 벵케라는 현재 ICO 중이고 이것이 끝나면 바로 거래소에 런칭을 해서 사용되게 할 예정이고 https://exchange.bankera.com/ 에서 벵케라로 달러, 유로, 다른 암호화폐와 교환(?)도 되는 그런 암호화폐이다. 이렇게까지만 사용이 되면 BNB와 거의 같다고 할 수 있는데 목표는 거래소에서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블록체인 기반의 은행을 만들어서 그 은행에서 사용되는 새로운 화폐로 사용되게 하는 것이 목표.... 그 은행에 벵케라를 저금하고 이자를 받고 대출을 받고 등등으로 사용을 하려고 한다고 한다. 홈페이지에 가보면 ICO를 다음달까지 계속하고 있는데 가격은 계속 올라가게 하고 있다.


https://bankera.com


 0.017유로로 시작해서 현재는 0.020유로 단계이고 마지막에는 0.024로 끝이 난다. pre에서는 0.012유로~0.017유로로 판매되었었다. 마지막 단계까지 완판이 되지 않으면 남은 수에서 일정양을 기존에 참여한 사람에게 분배를 한다고 한다. 이렇게가 총량에서 40%고 나중에 30%를 판매를 할건데 0.1유로 이하의 가격으로는 절대로 판매안한다고 한다. 25%는 개발팀등등용으로 5%는 자문들에게 분배될 것이라고 백서에 나와있다.


그러니까. 0.1유로 이하로는 안판다고 했으니 0.020유로에 참여해도 일단 5배의 수익(?)은 보장된 샘이다. 


 그리고 지금도 사용되고 있는 https://spectrocoin.com/ 의 수익을 벵케라 소유자에게 이자를 매주 이더리움으로 지급하고 있다. 요즘이 하락장이기는 하지만 벵케라ICO에 참여를 하려면 적기라고 생각된다. 왜냐하면 지금은 우리나라 프리미엄이 많이 없어진 상태라 0.02유로를 0.021유로에 참여할 수 있다는 거다. 프리미엄 30% 땐 0.020유로를 0.026유로 정도에 참여했었으니 지금이 이익이다.


 같은 맥락으로 우리나라의 프리미엄이 지속되는 것을 전체로 외국거래소를 활용하기 위해 옮겼던 사람들은 프리미엄이 다시 안붙는다면 -20%를 감수해야지만 원화로 바꿀 수 있게된다. 그네들이 고래들이라면 우리나라의 프리미엄을 또 만들어낼 수도 있다는 말이다. 또 지금이 해외거래소로 암호화폐를 옮길 적기이기도 하다. 


 해외거래소에서 수익을 더 올리고 원화 환전을 위해서 국내거래소로 옮길때 그 때 우리나라 프리미엄이 또 생겨있으면 "수익+프리미엄"까지 챙길 수 있다.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