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디졸브로 넘어가기~!

에이다 지갑 : Daedalus - 설치부터~2 본문

궁시렁궁시렁/암호화폐

에이다 지갑 : Daedalus - 설치부터~2

2018.01.04 04:55

에이다 지갑 : Daedalus - 설치부터~

에이다 지갑 : Daedalus - 설치부터~2

에이다 지갑 : Daedalus - ADA 보내기, 받기

에이다 지갑 : Daedalus - 복원(Restore)

에이다 지갑 : Daedalus - 도둑님 축하~

에이다 지갑 : Daedalus - 업데이트~!!


 에이다 지갑 : Daedalus - 설치부터~ 의 글에 이어서 블록체인과의 동기화가 4시간 이상 소요되었다. 네트워크와 컴퓨터의 사양에 따라서 다르려나? 100Mbps 광랜어쩌구를 사용중이다.

100%가 가까워 오고 있다~~~!!!


 100%를 캡춰하려고 했는데 넘어갔다 위의 화면으로 그래도 100% 때의 싱크폴더의 용량은 위와 같다. 작지않다. 다른 지갑에 비해서 4GB의 용량을 잡아 먹는다. ADA가 POS를 지원할 거라는 글도 있던데 클라우드 플렛폼으로 돌릴땐 하드 용량을 잘 선택을 해야하겠다. 

 프로그램 설치+블록체인싱크가 끝나고 완료된 모습. 활성화된 단추는 왼쪽의 두개 지갑만들기와 복원....지갑만들기를 클릭을 하면...


지갑을 만드는 창이 열리고 위에는 지갑의 이름을 입력하고 Activate to create password 옆의 스위치를 켜면..


 패스워드를 입력하는 칸이 나타난다. 왼쪽에 넣고 똑같이 오른쪽에 넣으면 된다. 7글자 이상으로 대문자,소문자,숫자를 1개이상씩 포함을 해야한다. 그리고 버튼을 누르면...


어쩌구저쩌구...창이 열리는데....요는 12개의 단어를 보여주는데 백업과 복권에서 중요하게 쓰이니까 누가 보지못하게 혼자만 보면서 하라구 경고하는 거다. 누군가 CCTV로 보거나 사진을 찍거나 암기력이 좋아서 쓰~윽보고 기억을 한다면 지갑을 털릴 수 있는 것이다.

체크를 하고 컨티뉴를 누르면....


12개의 단어들이 쭉~ 나열이 된다. 머리가 좋으면 다 순서대로 외우면 되고 아니면 적어놓거나 해서 남이 모르게 나만알게 잘 보관하면 된다. 버튼을 클릭을 하면~

앞에서 보았던 단어들이 순서가 뒤죽박죽 되어서 화면에 나타나는데 앞에서 본 순서를 기억하면서 클릭을 하면 위의 빈칸에 순서대로 나열이 된다. 다 되면 Confirm 버튼이 활성화 되는데 누르면된다. 


일고 체크하면 된다. 이 컴퓨터에서 안전해~ 지갑이 지워지거나 다른 장치로 이동할 때 저위의 단어들이 있어야하니까 잘 보관해라~ 라는 뜻이라고 난 이해했음....체크하고 누르면~


따란~ 다이달로스 안에 지갑이 생성되었다. 나중에 비트코인등도 지원되면 맨 왼쪽에 단추들이 추가될거라고 예상된다. 

다음에 또~

에이다 지갑 : Daedalus - 설치부터~

에이다 지갑 : Daedalus - 설치부터~2

에이다 지갑 : Daedalus - ADA 보내기, 받기

에이다 지갑 : Daedalus - 복원(Restore)

에이다 지갑 : Daedalus - 도둑님 축하~!

에이다 지갑 : Daedalus - 업데이트~!

Comments
댓글쓰기 폼